성장과 변화의 주체, 청소년이 열어가는 세상
안녕하세요 !
부산진구 전포 청소년센터입니다❤️
2025년 2월 22일 (토) 에는 청운위 발대식 이후 1분기 전포는 못말려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제는 바로 [쉽.살.재.빙] 원래의 노래대로하면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 이지만 부산진구 전포 청소년센터에서는 "쉽게만 살아가도 재미있어 빙고!" 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였습니다.
평소에 자주 경험해보지 않는 다양한 빙고 게임으로 옆에 있는 친구들과 하나가 되고, 정답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에너지를 쓰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또한 마지막 빙고로는 선생님들의 마음을 맞추는 빙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친구들의 마음을 알아보고 맞추던 시간을 살짝 바꿔 친구들이 선생님들이 원하는 것을 맞춰보는 시간을 가지며 선생님들의 마음을 잠시 이해하고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부산진구 전포 청소년센터 동아리연합회 [하랑]의 회장, 부회장 선거를 진행하였고 청소년들의 의견에 따라 회장 : 이윤아 친구 / 부회장 : 정유준 친구가 선출되었습니다.
앞으로 2025년도를 이끌어 갈 하랑친구들 여러분이 한 목소리로 빙고! 를 외치던 2월 22일을 생각하며 우리가 하나가 되어 2025년 빙고! 를 외치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빙고를 외칠 부산진구 전포 청소년센터! 많이 응원해주세요????
#부산진구전포청소년센터 #부산진구처청소년센터 #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SEED #동아리연합회 #하랑 #하랑연합회 #부산청소년 #부산청소년동아리 #청소년봉사활동 #부산YM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