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과 변화의 주체, 청소년이 열어가는 세상
방과후아카데미SEED의 5월 주말체험으로 '스포츠 클라이밍 페스티벌'에 참가했습니다.
초급부터 중급, 고급까지 자신에게 적합한 코스를 타보고, 경기 참여까지 했는데요!
평소에 잘 타던 청소년들은 물론이고, 클라이밍을 두려워 청소년들도 두려움을 깨고 당당하게 도전!을 외치며 도전해보는 시간이었답니다.
클라이밍 등반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실제 각 부분에서 수상까지 하는 호제도 있었습니다.
방과후아카데미SEED의 5월 주말체험으로 '스포츠 클라이밍 페스티벌'에 참가했습니다. 초급부터 중급, 고급까지 자신에게 적합한 코스를 타보고, 경기 참여까지 했는데요! 평소에 잘 타던 청소년들은 물론이고, 클라이밍을 두려워 청소년들도 두려움을 깨고 당당하게 도전!을 외치며 도전해보는 시간이었답니다. 클라이밍 등반에 대한 성...
안녕하세요, 부산진구청소년문화의집입니다. 올해부터 Remember이라는 주제로 매월 청소년들이 알면 좋을 정보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었는데요. Remember 4월은 잊어서는 안 될 두 사건 제주 4.3 사건과 4.16 세월호 사건을 다루어보았습니다. 판넬 제작과 블랙보드에 추모의 메세지를 적고, 리본 꾸미기 등 추모하는 시간을 가져보았...